2021.02.25 (목)

수능 수험생! 올레클럽으로 모여라

기사입력 : 2013-11-06 10:06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KT는 멤버십 프로그램, ‘올레클럽’의 회원 중, 7일 실시되는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수험생 올라잇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지쳐있는 심신을 달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미스터피자 매장방문 특별할인 ▲ 롯데월드 주/야간 자유이용권 수험생 특별할인 ▲준오헤어 스타일링 쿠폰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수험표를 소지한 올레클럽 고객이 미스터피자 매장을 방문할 경우, 구매 금액의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기존 제공 되는 할인 폭의 2배 이상으로 수능 당일인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할인금액만큼 별 차감)

또한 같은 기간 진행되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수험생 특별할인’은 수험표를 소지한 수험생 본인에 한해 ‘주/야간 자유이용권’을 1만2000원에 별 차감 없이 제공하며, 동반 3인에게도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준오헤어’에서 진행하는 ‘수험생 50% 할인 이벤트’를 이용한 고객 중, 준오헤어 멤버십에 가입한 올레클럽 고객에게는 드라이 및 헤어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스타일링 쿠폰’을 MMS를 통해 7일부터 12월 8일까지 별 차감 없이 제공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올레클럽 홈페이지(club.olleh.com) 및 올레클럽 APP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