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4 (목)

베이비붐세대 창업 활성화 및 위한 ‘BRAVO! Day’ 포럼 개최

기사입력 : 2013-11-27 10:07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SK텔레콤이 베이비붐 세대의 창업지원에 나선다.

SK텔레콤은 27일 베이비붐 세대 창업 관련 포럼인 ‘BRAVO! Day’를 개최하고 창업 활성화를 위한 현장 멘토링 및 네트워킹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BRAVO! Day’는 SK텔레콤이 지난 5월 발표한 ‘행복동행’ 계획의 일환으로, 베이비붐 세대가 성공적인 창업을 통해 제 2의 인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창업 포럼이다.

이번 행사는 SK텔레콤 본사에서 개최되며, 베이비붐 세대 창업 희망자 및 기창업자를 비롯, ICT 기술 동향 및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번 포럼에는 ICT 트렌드 관련 특강과 함께 베이비붐 세대의 ICT 기반 창업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세션 등이 있을 예정이며, 포럼에 참석한 창업가들을 위해 창업투자사 심사역 등 전문가들이 직접 현장에서 멘토링도 제공한다.

또한, SK텔레콤은 참가자 전체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 시간을 운영해, 향후 창업 및 비즈니스 활동에도 실질적인 도움을 될 자리를 마련한다.

SK텔레콤은 향후 이 포럼을 격월로 개최할 예정이며, 각 회별로 행사 주제 및 취지에 부합하는 기관 및 단체와 협력하거나, 청년 창업자와의 세대 결합형 행사로 차별화 하는 등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5월부터 베이비붐 세대 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BRAVO! Restart’ 1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27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2기를 모집해(www.sktincubator.com/bravo)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