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6 (토)

엘지 유플러스 홈보이로 EBS 강의 무제한 시청

기사입력 : 2013-12-09 09:06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LG유플러스가 한국교육방송공사와 함께 ‘홈보이’에서 EBS 강의 및 방송 등 유료 콘텐츠를 볼 수 있는 ‘U+EBS홈스쿨’ 서비스를 출시한다.

U+EBS홈스쿨’은 LG유플러스 all-in-one 디지털 가전 홈보이에서 EBS가 제공하는 초·중·고교 전과정 인터넷 강의, 140만원 상당의 EBS프리미엄 영어 강의, EBS TV 다시 보기 등의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의 신청없이 홈보이에 가입만 하면 ‘U+EBS홈스쿨’을 통해 경제적 부담없이 가정에서 EBS 교육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U+EBS홈스쿨’은 기본료 월 2만원에 EBS에서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를 고해상도로 시청할 수 있고, 추후 기존 홈보이 및 070Player 이용 고객의 경우 월 1만 5천원을 추가 부담하면 모든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U+EBS홈스쿨 출시 기념으로 ‘14년 2월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이용료를 평생 4천원 할인된 1만 6천원에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LG유플러스 홈보이는 초/중/고 필독 한국 문한 5천 권, 세계명작 원서 5천 권과 매월 베스트셀러 10권의 e-book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홈도서관’ 서비스와 세계명작 위인전 등 1600여권의 동화를 한글, 영어, 수화 버전의 동영상으로 제공하는 ‘어린이 동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대폭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