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6 (토)

KT,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에서 아이패드 에어 /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개통 시작

기사입력 : 2013-12-16 11:12

center
▲사진은서울광화문올레스퀘어에서KTT&C부문마케팅본부장박혜정전무가아이패드미니레티나1호개통자인윤병선씨에게‘LTE데이터평생6G’요금1년무료이용권과액세서리세트를증정하고있는모습.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KT는 16일 오전 8시부터 전국 올레매장과 올레닷컴에서 사전 예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 및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의 개통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가장 먼저 줄을 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호 개통 고객이 된 윤병선 씨(27세, 서울 관악구 신림동)는 “고화질 영화나 TV를 볼 때 광대역 LTE의 빠른 속도와 국내 최다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다”며 “단말기를 12만원 할인 해주고 고급 케이스 할인 쿠폰도 주기 때문에 KT를 선택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KT 마케팅본부장 박혜정 전무는 이날 올레스퀘어에서 1호 개통 고객인 윤병선씨에게 축하 꽃다발과 함께 ‘LTE 데이터평생 6G’ 요금 1년 무료 이용권과 벨킨 액세서리 세트를 직접 전달했다.

한편, KT는 12월 중 아이패드 에어 및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개통한 고객에게 애플의 스마트커버를 제공하며, 단말기 가격에 12만원의 프로모션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 4종을 3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같이 제공하고 있다.

KT T&C부문 마케팅본부장 박혜정 전무는 “KT 아이패드 고객은 수도권 전역 광대역 LTE와 국내 최다 20만 개 올레 와이파이로 가장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다”며 “아이폰, 아이패드 선도사업자로서 오랜 시간 축적한 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KT를 선택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