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4 (토)

LG유플러스, 전용 스마트폰 Gx 가입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13-12-23 12:03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LG유플러스가 독점 제공하는 최신 광대역LTE 스마트폰 ‘LG Gx’ 출시를 기념, 구매 고객에게 LG전자 정품 프리미엄 케이스 및 무선충전 차량용 거치대, 후면커버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LG Gx는 LG유플러스의 2.6GHz 광대역 지원, 5.5인치 Full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으로, 잠금화면에서 시간, 날씨, 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마트 데이’, 이어폰만 꽂으면 저장된 동영상이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타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LG유플러스는 LG Gx를 구매하고 이벤트 홈페이지(www.uplus-gx.com)에서 개통인증을 받은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색상의 ‘퀵 윈도우’ 케이스 또는 무선충전 차량용 거치대와 후면 커버를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에 출시한 LG Gx를 비롯, 내년부터 출시되는 모든LTE 스마트폰에서 광대역 LTE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 김현성 팀장은 “LG유플러스에서 단독 제공하는 LG Gx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략 단말기 출시를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