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4 (토)

KT SAT, 소외계층 아동 체험학습 기회 제공

기사입력 : 2013-12-27 11:06

center
▲KTSAT는연말을맞아나눔활동의일환으로,지역사회소외계층아동을위한체험행사‘드림하이(DreamHigh)’프로그램을진행했다고27일밝혔다.이날아동들은KTSAT용인위성센터의위성전시관을견학하고,딸기농원에서딸기따기,딸기비누와딸기떡케이크만들기등의체험을했다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KT SAT은 연말 맞이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중림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체험행사 ‘드림 하이(Dream High)’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25명의 서울 중구 중림동 인근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경제적인 사정으로 현장 체험 학습이 어려운 아동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바른 인성을 기르고 꿈을 키워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아동들은 KT SAT 용인위성센터의 위성전시관을 견학하고, 딸기 농원에서 딸기 따기, 딸기잼과 떡 케이크 만들기 등의 체험을 했다.

이날 행사 외에도 KT SAT은 24일 위성 센터가 위치한 용인, 금산의 지역 아동센터와 연계해, 물품 기부 및 환경 정화를 통해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도 했다.

KT SAT 김일영 대표이사는 “생생한 현장 체험 학습을 통해 아이들이 감성을 키우고 올바른 인재로 커나가길 바란다”며, “KT SAT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에 나눔을 나누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