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의 남자충동 등 연극 만원·500커플 영화무료

하나카드 3월의 ‘하나컬처’ 봄 맞이 문화 행사 풍성

기사입력 : 2017.03.16 13:08 (최종수정 2017.03.16 13:08)

하나카드가 봄을 맞아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봄을 맞아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하나카드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성 기자] 하나카드가 홈페이지 '하나컬처'에서 봄 맞이 문화 이벤트를 한다.

16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하나카드 컬처(하나컬처)’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영화와 공연, 전시 등 무료초청 및 특가 할인을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 서비스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 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다.

행사 내용을 보면 대형 뮤지컬과 마술쇼 특가 할인이 있다. 컬처 서비스로 구매시 지킬 앤 하이드·꽃 보다 남자 등 인기 뮤지컬을 비롯해 마술사 이은결의 ‘THE ILLUSION’을 최대 40~60% 할인해 준다.

또 연극 운빨로맨스·라이어1·남자충동 등을 1만원 특가로 예매할 수 있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도 한다. 이어 개봉 예정작 영화 ‘원라인’(배우 진구, 임시완, 이동휘 등 출연) 시사회에 500커플을 초청하는 ‘무비투나잇’ 도 있다.

무료초청 이벤트는 뮤지컬∙연극∙전시에서도 이어진다. 연극 코미디의 왕·놈놈놈, 뮤지컬 루나틱·더데빌 등 20여편의 작품이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응모 후 추첨을 통해 공연당 최대 50커플까지 무료 초청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컬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은성 기자 kes0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