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주노플로vs해쉬스완, 팀배틀 승자는 누구?

여성 레퍼 유일 진출자 에이솔의 운명은?

기사입력 : 2017.08.11 17:25 (최종수정 2017.08.11 17:25)

11일 밤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6' 7회에서는 팀배틀 미션을 통해 진팀에서 각각 1명씩 탈락한다. 사진=엠넷 영상 캡처
11일 밤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6' 7회에서는 팀배틀 미션을 통해 진팀에서 각각 1명씩 탈락한다. 사진=엠넷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쇼미더머니6' 팀배틀 미션을 통해 두 명이 탈락한다.

11일 밤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6' 7회에서는 4팀의 프로듀서 군단과 짝을 이룬 래퍼들의 팀배틀 미션과 본선 1차 공연이 펼쳐진다.

이날 팀배틀 대진표는 타이거JK&비지와 최자&개코가 맞붙는다. 또 지코&딘과 박재범&도끼가 팀대결을 벌인다.

지난 6회 음원미션을 통해 살아남은 래퍼는 모두 16명이다. 프로듀서 팀별로 살아남은 래퍼 명단은 다음과 같다.

타어거JK&비지 팀은 악마 이그니토를 누른 우원재, 매니악, 흑구로 불리는 블랙나인과 유일한 여성래퍼 에이솔로 구성돼 있다.

다이나믹듀오의 최자&개코 팀은 넉살, 한해, 라이너, 최연소 래퍼로 제2의 도끼, 리틀 지디로 극찬받는 조우찬이 멤버다.

도끼&박재범은 주노플로, 우디고차일드, 자메즈, 네스가 한 팀이다.

지코&딘은 행주, 킬라그램, 영비, 해쉬스완으로 막강 화력을 뽐낸다.

이날 팀 배틀 미션을 통해 패한 두 팀에서 각각 한명씩 탈락한다.

제작진이 선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쇼미5'에 이어 주노플로와 해쉬스완이 운명의 팀 배틀을 펼쳐 기대감을 자아낸다.

에이솔은 "저희 팀은 절대로 지지 않을 겁니다"라며 타이거JK&비지 팀의 우승을 자신했다. 해쉬스완은 "저희 팀(지코&딘)은 100% 이깁니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팀 배틀 미션 이후 본선 1차 공연이 펼쳐진다.

총 1억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엠넷 '쇼미더머니6'는 결승까지 4회를 남겨두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