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이사 준비하는법①] “손 없는 날 비켜서… 가격·서비스 나은 평일이사 굿”

기사입력 : 2017.09.13 17:43 (최종수정 2017.09.28 11:43)
 
 
본격적인 가을철 이사 성수기를 앞두고 저렴한 가격과 서비스 수준이 만족할 만한 이삿짐센터나 포장이사업체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원룸이사나 용달이사, 포장이사, 반 포장이사, 사무실이사, 공장이전 등 다양한 이사를 취급해야 하는 포장이사업체나 이삿짐센터는 현장에서 작업할 수 있는 작업원과 탑차 사다리차의 보유댓수가 적다보니 한 개의 업체에서 하루에 포장이사나 이삿짐을 소화 할 수 있는 것은 한계가 있다.

그러다보니 소비자가 많이 찾는 이삿날(음력9일/10일19일/20일/29일/30일)과 금요일 말일)은 상대적으로 비싸고 평일이사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다. 또한 이삿날은 최소 2개월 전에 이사계약을 해야만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계약할 수 있다.

착한이사를 표방하는 ‘대표이사’는 합리적인 가격과 대고객만족서비스에 초점을 두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우선 대표이사를 통해 무료방문견적(이사물량이 5톤 이상인 경우)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문화상품권(5000원권)을 증정하고 이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사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본점에서 30년이상의 경험을 토대로한 철저한 현장교육 및 서비스교육을 통해 철저한 포장, 완벽한운송, 정확한 정리와 싱크대,냉장고 청소와 소독,이사마무리청소인 스팀청소까지 완벽한 이사서비스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사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대표이사홈페이지나 1544-24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표이사는 인천포장이사,검단포장이사,부평포장이사,연수포장이사,청라포장이사,송도포장이사,인천남구포장이사,남구포장이사,중구포장이사,가좌포장이사,가정포장이사,서구포장이사,인천서구포장이사,인천남동구포장이사,남동구포장이사,주안포장이사,계양구포장이사,계양포장이사,김포포장이사, 중동포장이사, 부천포장이사, 송내포장이사 일산포장이사, 안양포장이사, 군포포장이사, 산본포장이사를 진행한다.

자료제공=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