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크라운제과 하이트진로 SPC삼립 外

기사입력 : 2017.11.13 10:20 (최종수정 2017.11.13 10:20)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크라운제과, 비스킷형 파이 ‘자몽맛 빅파이’ 출시
크라운제과=제공
크라운제과=제공

크라운제과가 비스킷형 파이인 빅파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코팅기술을 이용해 한쪽 면은 파이, 다른 쪽은 비스킷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당도가 높고 비타민이 풍부한 레드자몽을 함유하고 있다. 패키지 전면에 승리를 상징하는 V문양도 적용해 메달을 형상화 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오는 16일 출시하고 전국 가정∙유흥 채널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에디션은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활용했다. 브랜드 로고는 레드 컬러로 변경하고 눈 내리는 마을을 배경으로 신나게 스케이트를 타는 산타클로스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그 뒤로 겨울 옷을 입은 참이슬 두꺼비를 깜짝 등장시켜 재미를 더했다.

◇SPC삼립, '꼬꼬호빵' 등 신제품 호빵 8종 출시
SPC삼립이 ‘삼립호빵’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꼬꼬호빵 매콤닭강정’은 쫄깃한 빵 속에 매콤달콤한 간장 소스 양념을 버무린 닭고기 볼을 넣은 호빵이다. 식사대용 콘셉트로는 고구마앙금과 단팥을 가득 넣은 ‘고구마 통통 호빵’과 고소한 옥수수빵에 통단팥을 가득 담은 ‘옥수수 통통 호빵’이다. 짬뽕, 짜장 등 중화요리로 속을 채운 제품도 있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단팥, 야채, 피자 호빵도 리뉴얼했다.

◇잠바주스, 수험생을 위한 ‘에너지 주스 세트’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수능을 맞아 ‘에너지 주스 세트’를 출시했다. ‘에너지 주스 세트’는 비타민이 풍부해 수험생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과채주스 6종(오렌지, 자몽, 사과당근, 아보카도 바나나, 사과시금치샐러리, 밀싹사과 주스)으로 구성했다. 응원 문구가 부착된 패키지로 구성했다.

◇JTI 코리아,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 팩 디자인 리뉴얼 출시
JTI 코리아는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의 팩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NAS)은 제조 과정에서 엄선된 최상의 담뱃잎과 물 이외의 첨가물을 넣지 않은 담배 제품이다. 이번 팩 디자인은 브랜드 스토리를 더욱 강조했다. 전면에는 미국 인디언의 모습이 담긴 고유의 디자인을 살렸으며, 뒷면에는 브랜드 이해를 돕기 위한 설명을 추가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