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면 손해!] 매일유업 대상 롯데지알에스 外

기사입력 : 2017.11.16 14:20 (최종수정 2017.11.16 14:20)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매일유업, 예비엄마교실 ‘앱솔루트 맘스쿨’ 42주년 기념행사 개최
매일유업=제공
매일유업=제공

매일유업은 예비엄마교실 ‘앱솔루트 맘스쿨’ 42주년을 맞아 오는 23일 대구 신세계백화점 문화홀 8층에서 예비부모 400명을 초청해 육아정보와 국악태교를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정지아 소장이 ‘모유와 아기똥’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국악태교뮤지컬을 제작한 용인대 국악과 성상희 교수가 ‘소리연’ 연주단과 함께 국악태교를 선사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까지다.

◇대상, ‘청정원 주부봉사단’ 6기 모집
대상이 오는 12월 10일까지 '청정원 주부봉사단' 6기를 모집한다. 이번에 선발하는 인원은 총 300명이며 내년 1년 동안 대상이 진행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청정원 주부봉사단은 요리와 봉사에 관심이 있는 만 20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선발된 주부봉사단은 지역별로 월 1회 결연복지관에서 요리봉사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지알에스, 수험생 이벤트 일정 변경 운영
롯데지알에스는 수능 연기로 엔제리너스커피와 TGI 프라이데이스에서 준비했던 수험생 대상 이벤트 일정을 변경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수능날인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수험표 지참하는 고객 대상으로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50% 할인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오는 23일부터 12월 22일까지 본인 수험표 및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제시 시 모든 메뉴를 최대 4개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죽, ‘수능 대박 기원 불낙죽 모바일 프로모션’ 연장 진행
본죽이 수험생을 위한 ‘수능 대박 기원 불낙죽 모바일 프로모션’을 수능일인 23일까지 연장 진행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 연기 일정에 맞춰 수험생들의 마지막 노력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수능 관련 세트상품을 구성해 본포인트 2000점 증정과 10% 할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기존 수능일에 맞춰 지난 일주일간 진행했던 프로모션을 새롭게 구성해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새해 준비 ‘몰스킨 다이어리’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는 16일부터 ‘몰스킨 다이어리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배스킨라빈스 점포에서 쿼터 이상 구매 시 몰스킨 다이어리를 45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몰스킨 다이어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와 블루 컬러 2종이다. 다이어리 안에는 2018년에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1+1 쿠폰 3종을 담았다.

◇이디야커피, 수험생 응원 위해 2만잔 무료 음료 증정
이디야커피가 오는 23일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약 2만잔의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진행된다. ‘이디야 멤버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만명에게 신메뉴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를 증정한다. 가족, 선생님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이디야커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전개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