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야 챙길래?] CJ헬스케어 동아제약 일동제약

기사입력 : 2018.01.15 11:39 (최종수정 2018.01.15 11:39)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헬스케어, 컨디션 첫 CF로 새해 연다
사진=CJ헬스케어 제공
사진=CJ헬스케어 제공

CJ헬스케어 컨디션이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의 첫 CF로 새해를 열었다. CJ헬스케어는 가수 김건모를 모델로 한 컨디션CEO의 CF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편’을 본격 온에어했다. 엄숙한 분위기의 CEO집무실에서 야경을 보고 있는 CEO의 뒷모습을 비춰주며 시작되는 CF는 국내 첫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을 알리면서 김건모를 등장시켜 반전 효과를 노렸다.

◇ 동아제약, 먹는 탈모치료제 발매
동아제약은 먹는 탈모치료제 ‘카필러스캡슐’을 발매했다. 카필러스캡슐에는 모발 및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모발 필수 영양소 ‘약용 효모’, ‘비타민 B1’, ‘비타민 B5’ 등 모발의 성장 및 건강에 필요한 영양분이 함유됐다. 모발 필수 영양분이 혈액을 통해 공급되어 손상된 모발, 감염성이 아닌 손톱의 발육 부진, 탈모의 보조치료에 효과가 있다.

◇ 일동제약, 에너라민파워액 출시
일동제약이 활력영양제 ‘에너라민파워액’을 출시했다. 에너라민파워액은 L-카르니틴과 활성비타민B12인 코바마미드를 함유한 바이알(병) 형태의 액상 제품이다. 바이알 상단의 버튼을 눌러 마개 부분에 밀봉돼 있는 코바마미드 분말을 L-카르니틴 용액에 떨어뜨린 후 흔들어서 마시도록 고안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