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면 손해!] 샘표 대상 탐앤탐스 外

기사입력 : 2018.03.14 11:00 (최종수정 2018.03.14 11:00)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샘표, 연두 새 TV 광고 선봬
사진=샘표 제공
사진=샘표 제공

샘표가 요리에센스 연두의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연두를 사용하는 다양한 상황,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다는 제품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히트를 쳤던 연두 CM송이 배경에 깔리며 친숙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 대상베스트코, 식자재 특별할인행사 실시
식자재유통 전문기업 대상베스트코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봄맞이 식자재 특별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불경기와 물가인상, 최저임금 상승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소의 부담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 탐앤탐스, 중동 시장 진출 신호탄
탐앤탐스는 카타르의 수도 도하에 카타르 1호점 ‘타와 몰(TAWAR MALL)’ 오픈을 확정 하고 중동 시장 진출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신규로 지어진 곳이라 아직 입점 중에 있지만 대형 마트가 오픈 준비 중에 있고 탐앤탐스 매장 옆에는 호텔도 들어설 예정이라 현지인과 외국인 등 다양한 사람들이 ‘타와 몰’점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 스타벅스커피, 새 병음료 총 6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3월 15일 고객의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과일주스 2종을 포함해 새로운 병음료 총 6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병음료는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클렌즈주스와 요거트 음료를 비롯해, 입맛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섞어 마실 수 있는 과일주스로 고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 롯데주류, 처음처럼 모델 수지 팬 사인회 개최
롯데주류가 ‘처음처럼’ 모델 수지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17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저녁 6시부터 열린다.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개그맨 황제성과 근황토크 시간도 갖는다. 특히 이날 롯데주류는 일러스트레이터 집시(Zipcy)와 컬래버레이션해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스페셜 패키지 디자인을 미리 공개할 예정이다.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정품 액세서리 판매처 확대
한국필립모리스가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 증대를 위해 아이코스(IQOS®) 정품 액세서리 판매처를 확대했다. 아이코스 정품 액세서리는 지난해 12월 미니스톱 서울지역에서 판매를 시작했고, 이 중 소비자 반응이 가장 좋았던 제품들을 대상으로 전국 미니스톱 2500여개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 동원홈푸드, 충주 대규모 투자 식품사업 확대
동원홈푸드가 충북 충주에 대규모 투자를 통해 식품사업을 확대한다. 동원홈푸드는 물류, 생산, 유통 등을 통합운영할 수 있는 식품종합유통센터를 충북 충주에 신설해 한 단계 더 도약할 계획이다. 동원홈푸드는 615억 원을 투자해 충주메가폴리스 내에 식자재종합유통 및 식품제조를 위한 식품종합유통센터를 신설할 예정이다.

◇ CJ프레시웨이, 비에뜨반미와 맞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베트남 샌드위치 전문점인 ‘비에뜨반미’와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비에뜨반미에서 운영 중인 직영 및 가맹점 20여 개 매장에 연간 20억 원 규모의 엄선된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CJ프레시웨이는 비에뜨반미와 공동으로 연구 개발에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신메뉴를 내놓을 계획이다.

◇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남자프로축구 스포츠 마케팅
롯데칠성음료가 세계 스포츠음료 1위 브랜드 ‘게토레이’를 앞세워 2018시즌 남자프로축구 스포츠마케팅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K리그 공식음료후원사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게토레이 콘셉트인 ‘나의 상대는 없다!, 격렬 운동, 갈증 해소에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알려나갈 방침이다.

◇ 쥬씨, 배달 서비스 도입
쥬씨가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다. 쥬씨는 13일 서울 물류브랜드인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와 MOU를 맺고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받기로 했다. 이번 MOU를 통해 앞으로 쥬씨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부릉의 이륜차 물류망과 IT기술력을 활용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배달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 코카-콜라, 김세정 광고 촬영장 모습 공개
코카-콜라가 봄을 맞은 꽃처럼 재능을 활짝 피워낸 배우 박보검과 봄을 닮은 싱그러움으로 빛나는 걸그룹 구구단 멤버 김세정의 광고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박보검과 김세정은 최근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2018년 봄 캠페인 모델로 TV 광고를 촬영했다. 친구들과 봄을 맞아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나가며 서로에게 마음을 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 교촌그룹, 창립 27주년 기념행사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그룹이 13일 창립 27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창립 27주년 기념행사는 진천 신척산업단지에 위치한 비에이치앤바이오 진천공장에서 교촌그룹사 임직원을 비롯한 협력업체 임직원, 가맹점주 등 3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 드롭탑, 무민 모찌 인형 한정판 프로모션 진행
카페 드롭탑은 14일부터 무민과 콜라보를 통해 드롭탑에서 첫 선을 보이는 무민 모찌 인형 한정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에 출시한 ‘딸기 크림 샷 라떼’, ‘딸기 라임 소다’ 등 신메뉴 5종과 ‘딸기 탑 요거트’, ‘딸기앤젤라또 드롭치노’ 등 총 9종의 딸기음료 포함 1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민 모찌 인형을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