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거 지금!] 농심 동원에프앤비 빙그레 外

기사입력 : 2018.05.17 10:08 (최종수정 2018.05.17 10:08)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농심, 신제품 오징어다리 달달구이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농심이 ‘오징어다리 달달구이’를 출시했다. 오징어다리 달달구이는 오징어버터구이를 스낵으로 만든 제품으로 오징어의 풍미에 고소함과 달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오징어다리 달달구이는 원물의 맛과 형태를 재현하는 스낵 트렌드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은 오징어 본연의 짭조름한 맛에 달콤한 시럽과 버터로 풍미를 살렸고 오징어다리의 빨판 모양을 그대로 살려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동원F&B, 국내 펫푸드 전용시설에서 직접 만든 펫밀크 신제품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영양과 기호성을 강화한 반려 동물 전용 우유 ‘뉴트리플랜 펫밀크’ 2종 (반려견용·반려묘용)을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펫밀크’ 2종은 유당 분해효소가 없는 반려견과 반려묘의 소화흡수를 돕기 위해 1급 A원유를 유당분해했다. 여기에 참치 살코기와 참치 농축액을 담아 오메가-3 지방산 등의 영양성분과 함께 기호성을 더욱 살렸다. 더불어 장 건강과 피모 건강, 면역력 등에 도움이 되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E, 프락토올리고당, 타우린, 이눌린 등 다양한 성분들을 함께 담았다.

◇신세계푸드, 올반 우삼겹·순살 닭다리구이 선봬

신세계푸드는 캠핑 또는 여행지에서 간편히 구워먹을 수 있는 양념육 가정간편식으로 ‘올반 우삼겹’과 ‘순살 닭다리 구이’를 출시했다. 올반 우삼겹은 신선한 호주청정우의 업진살을 2.5㎜로 얇게 썰어 올반 특제 소스로 양념한 제품으로 고소한 맛과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식감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는 ‘순살 닭다리 구이’ 소금구이 맛과 매콤한 맛 등 2종도 내놨다. 순살 닭다리구이는 오븐 조리를 통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기름을 뺀 춘천식 정통 숯불 닭갈비의 맛을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잇슬림, 샐러드밀 ‘알라까르떼 핏’ 5종

풀무원건강생활의 샐러드밀(salad meal) ‘알라까르떼 핏’을 선보인다. 알라까르떼 핏은 단시간의 습식 조리를 통해 채소와 슈퍼 곡물의 유용한 영양 성분을 끌어올려 채소의 영양과 소화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일반 샐러드 제품과 달리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익힌 채소와 건강한 곡물로 구성해 다이어트 식사와 함께 곁들여 먹거나 가벼운 한 끼 간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1식 기준으로 열량은 300㎉ 미만, 나트륨은 300㎎ 미만으로 설계해 건강 관리 및 칼로리 조절 식단으로 적합하다.

◇빙그레 요플레, 마시는 케일요거트 2종

빙그레 요플레가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넣은 케일요거트 2종을 출시한다. 제품은 요플레 사과·케일 요거트, 요플레 청포도·케일 요거트 2종이다. 사과, 청포도, 브로콜리, 양배추, 시금치 등 총 10가지의 과일과 채소가 들어가 있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과일·채소 알갱이의 식감과 부드러운 요거트의 맛이 잘 어우러져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190㎖와 가족 모두를 위한 700㎖용량으로 준비했다.

◇KGC인삼공사, 원스인어문(Once in a moon) 런칭

KGC인삼공사는 20대 여성 케어 브랜드인 ‘원스인어문(Once in a moon)’을 선보인다. ‘원스인어문’은 한 달을 주기로 몸과 마음의 변화를 겪는 여성의 균형과 흔들림에 주목하며 케어해주는 브랜드다. 원스인어문은 여성의 생체리듬을 연구하고 소비자 반응을 통해 여성의 몸·얼굴·마음 변화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을 출시했다.월경 중 혈액 손실 시 필요한 영양소인 철분제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3종과 페퍼민트·캐모마일 등 블렌딩 티 3종, 여드름 전용 패치·스킨케어 제품 등 화장품 10종을 준비했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