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공덕점 직영전시장 오픈…23일 오픈행사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18.06.16 09:00 (최종수정 2018.06.16 09:00)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16일 공덕점 직영전시장(서울 마포구 백범로 170 더샵 101동 상가 1층)을 오픈한다.

공덕 전시장에서는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를 비롯해 세계 최초 브레인 마사지 기능이 적용된 ‘렉스엘 플러스’, ‘팰리스’, ‘레지나A’, ‘셀레네’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베스트셀러 제품 ‘팬텀’과 고급스러운 외관 유지를 위해 UV코팅으로 마무리한 ‘팬텀 블랙식스에디션’, 마블 버전의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 등도 전시된다.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방문관리의 번거로움 없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해 쓸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냉온수 기능에 자체 살균까지 갖춘 ‘W냉온정수기’, 국내 최초 직수형 얼음정수기인 ‘W얼음정수기’, 파격적인 디자인의 ‘예쁜 물’ 콘셉트로 각광 받고 있는 ‘W정수기 레트로’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23일 공덕 전시장의 오픈행사를 열기로 하고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 초특가 경매, 경품 추첨 등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23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초특가 경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안마의자 렉스엘 플러스와 이태리 명품침구 벨로라의 2018년 S/S 신상모델 블루밍 가든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초특가 경매가 끝난 뒤 진행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에는 벨로라의 샤롯데 세트와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라클라우드 뱀부얀 타올세트가 마련됐다. 경품 추첨 응모권은 행사 당일 전시장에서 고객방문카드를 작성하면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설계, 지원한다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접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전시장 오픈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며 “공덕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전시장에 오셔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접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1600-2225 또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