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면 손해!] 빙그레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外

기사입력 : 2018.06.18 09:38 (최종수정 2018.06.18 09:38)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캠페인 전개
사진=빙그레 제공
사진=빙그레 제공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함께 놀아요 바나나맛우유’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전했다. 함께 놀아요 바나나맛우유’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로 바나나맛우유가 사용되길 바라는 기대에서 기획한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바나나맛우유 뽑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를 기획했다.

◇ 하이트진로, 참이슬 팝업스토어 긍정적 반응
하이트진로와 현대백화점이 함께 기획한 ‘참이슬 팝업스토어’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첫 선을 보인 참이슬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되고 지난 15일에는 목동점에서 오픈했다고 밝혔다. 판교점과 목동점 팝업스토어에는 입소문이 나며 열흘간 80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 롯데칠성음료, 오픈 이노베이션 홈페이지 오픈
롯데칠성음료가 기업, 단체 뿐만 아니라 일반 국민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열린 소통의 창구인 ‘오픈 이노베이션’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오픈 이노베이션은 국내 1등 음료기업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아이디어를 가진 누구나 롯데칠성음료 공식홈페이지의 ‘오픈 이노베이션’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롯데주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축구 승리 기원 이벤트
잠실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당일인 18, 24, 27일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하면 깔끔한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를 즐기며 룰렛,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응원 도구도 제공할 예정이다.

◇ 오비맥주, 대규모 거리 응원전 벌인다
오비맥주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기간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대규모 거리 응원전을 벌인다. 카스는 응원 열기를 최대로 이끌어내기 위해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와 코카콜라, 아디다스와 협업해 월드컵을 주제로 매 경기 당일 4시간 전부터 다양한 사전 행사를 펼친다.

◇ 제주맥주, 신제품 맥주 한정 판매
제주맥주 주식회사는 지난 1일 서울 마포구에 오픈 한 팝업스토어 ‘서울시 제주도 연남동’에서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 맥주를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제주맥주가 팝업스토어에서 한정 공개하는 이번 신제품은 페일 에일 타입의 맥주로, 올 8월 제주에서 우선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