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면] 신라호텔 코트야드메리어트 메리어트인터내셔널 外

기사입력 : 2018.06.21 10:27 (최종수정 2018.06.21 10:27)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라호텔, ‘제주산 애플망고’ 디저트 출시

신라호텔 제공
신라호텔 제공


신라호텔은 제주도산 애플망고를 활용한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애플망고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애플망고를 갈아 넣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애플망고 과육을 넣었다. 서울신라호텔은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제주도산 애플망고로 맛을 낸 망고쇼트 케이크, 망고 식빵, 망고 에클레어 등을 판매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아쿠아 키즈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아쿠아 키즈 (Aqua Kids)’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쿠아 키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아쿠아플라넷 63’ 티켓 2매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쉐라톤 브랜드 혁신 전략 발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쉐라톤 브랜드 혁신 비전을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뉴욕 국제 호텔 산업 투자회의에서 쉐라톤의 공공장소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오너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미국 전역의 호텔 리노베이션에 약 5억 달러를 투자했다. 세계적으로 쉐라톤 호텔의 25%가 레노베이션에 동의했으며 일부는 착공에 들어갔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에버라스팅 서머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로켓북’을 선물로 제공하는 ‘에버라스팅 서머 (Everlasting Summer)’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모모&모먼츠 라운지 웰컴 드링크 2잔 등으로 이뤄졌다. 투숙 기간 동안 모모라운지의 진리 빙수를 15% 할인받을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