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면 손해!] 동원에프앤비 하이트진로 빙그레 外

기사입력 : 2018.06.22 13:34 (최종수정 2018.06.22 13:34)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원에프앤비,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 홈쇼핑 판매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

동원F&B가 오는 24일 오전 7시 50분부터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현대인들의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발효즙, ‘하루기초 양배추 데일리스틱’을 판매한다. 국산 유기농 양배추를 통째로 갈아 발효 숙성시켜 만든 건강발효즙이다. 약 37℃의 적정온도에서 25시간 이상 덴마크 유산균을 통한 발효 과정을 거쳐 양배추의 유효성분을 잘게 분해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 하이트진로, 포엑스 골드 첫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22일 호주 맥주 ‘포엑스 골드(XXXX GOLD)’의 첫 TV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활동적인 소비자들에게 어울리는 포엑스 골드의 아웃도어 맥주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포엑스 골드의 인지도 향상과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SF9 로운 모델 선정
빙그레가 아카페라 사이즈업의 새로운 모델로 아이돌 그룹 SF9 멤버 로운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운은 최근 진행된 아카페라 광고 촬영 현장에서 장시간 동안 이어진 촬영에도 밝고 유쾌하게 현장을 이끌어 가며 참여해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기도 했다. 해당 광고는 22일부터 온라인, 극장 등을 통해 방영된다.

◇ 웅진식품, 자연은 소비자 체험단 모집
웅진식품의 주스 브랜드 ‘자연은’이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소비자들에게 토마토의 ‘라이코펜’, 당근의 ‘베타카로틴’ 등 과채류에 함유된 유익한 성분을 알리고, 자연은 주스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 품목은 자연은 당근, 알로에, 토마토 3종이다. 체험단 모집은 웅진식품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 천호엔케어, UCC 영상 공모전 개최
천호엔케어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먹슬림이 ‘도무지 식욕을 참을 수 없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UCC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먹슬림은 여성들이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로 실패를 거듭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최근 변화한 다이어트 트렌드를 타고 각광을 받고 있다.

◇ 서울우유, 손호준 초청행사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이 21일 서울우유 ‘나100%’의 광고 모델인 배우 손호준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밀크홀 1937’ 종로점 오픈 이벤트로 준비한 배우 손호준 초청행사에서는 ‘손호준과 함께하는 토크타임’, ‘밀크홀 1937 기념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손호준은 현장을 찾은 팬들의 관심에 환한 미소로 답하고, 사진 촬영에 응해주는 등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 BBQ, KT하이파이브 데이 행사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오는 23일 ‘KT 하이파이브 데이’ 행사를 통해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KT 멤버십 할인’ 은 KT 멤버십(비즈멤버십) 전 고객에게 지원되며, ‘BBQ 베스트 4’메뉴(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크래커, 항금올리브핫윙)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BBQ 전 매장(특화매장 및 한마리반 타입 매장 제외)에서 주문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