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박준금 알고보니 재벌 2세, 아버지 철강그룹 회장님

기사입력 : 2019.02.15 12:01 (최종수정 2019.02.15 12:02)
인기 여배우 박준금이 재벌 2세로 밝혀졌다. 박준금은  일전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압구정에 수채의 아파트 ,춘천에 건물 그리고 ,대부도 등에 에 땅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재산은 모두 아버지로 부터 물려 받았으며  세명의 자매가 모두 똑같이 상속했다고 공개했다. 인기 여배우 박준금이 재벌 2세로 밝혀졌다. 박준금 박영옥 이수미 스토리
인기 여배우 박준금이 재벌 2세로 밝혀졌다. 박준금은 일전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압구정에 수채의 아파트 ,춘천에 건물 그리고 ,대부도 등에 에 땅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재산은 모두 아버지로 부터 물려 받았으며 세명의 자매가 모두 똑같이 상속했다고 공개했다. 인기 여배우 박준금이 재벌 2세로 밝혀졌다. 박준금 박영옥 이수미 스토리
[글로벌이코노믹 김재희 기자] 박준금 알고보니 재벌 2세, 압구정동 아파트 10채

인기 여배우 박준금이 재벌 2세로 밝혀졌다.

박준금은 일전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압구정에 수채의 아파트 ,춘천에 건물 그리고 ,대부도 등에 에 땅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재산은 모두 아버지로 부터 물려 받았으며 세명의 자매가 모두 똑같이 상속했다고 공개했다.

배우 박준금은 " 아버지가 철강 사업을 해 큰 돈을 벌었다"고 말했다.

이에대해 MC 김구라는 박준금이 한반도를 소유하고 있다면서 아버지가 70년대에 철강사업을 했다면 대단한 재벌이라고 촌평했다.

박준금 재벌 2세라는 말이 나오게된 배경이다.

이에대해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의 재벌 2세 딸 모습이 실제였네" 는 반응이 쏟아졌다.

박준금은 14일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김영옥, 김수미와 함께 출연했다.

그 중 김수미는 김영옥을 언니라고 불렀다.

박준금은 이날 이혼 사실도 털어놨다.

김수미의 교훈은 ‘ 교만하지 말고 비굴하지 말자’라고 소개했다.

박준금 약력

1962년 7월 29일 생

1982년 KBS 드라마 '순애'

2018년 MBC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2011년 S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베스트엔터테이너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