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돌아온 할리 퀸 마고 로비 신작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최신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 2020-01-11 00:17

center
사진은 마고 로비가 할리퀸으로 돌아온 ‘버즈 오브 프레이(BIRDS OF PREY) 예고편의 한 장면.

DC영화 ‘BIRDS OF PREY: 할리퀸의 황홀한 해방’ (3월20일 공개)의 최신 예고편이 공개됐다. 할리퀸 (마고 로비)가 결성한 팀 ’BIRDS OF PREY‘와 잔인한 사이코패스인 남자 블랙 마스크(이완 맥그리거) 일당과의 싸움의 일부를 볼 수 있다.

2016년 공개의 DC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도 등장한 할리퀸이 주인공이 되는 이번 작품. 조커의 속박에서 해방된 할리가 수수께끼의 다이아를 훔친 소녀를 둘러싸고 어두운 사회를 좌지우지하는 블랙 마스크와의 대결에 몸을 던진다.

예고편에는 할리를 필두로 초고음파의 가성을 지닌 블랙 카나리, 고담시경의 괴짜형사 레니 몬토야, 위험한 킬러 헌트레스, 이야기의 열쇠를 쥔 소녀 카산드라 케인 등 동료들의 과격한 전투신이 담겨있다. ‘존 윅’ 시리즈의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이 연출로 참가하고 있어 본격적인 액션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또 이완이 역할을 맡은 블랙 마스크의 사이코 차림도 강렬해서 이번 예고편에서는 원작의 코믹하고 낯익은 검은 마스크 차림을 선보이고 있다. 그의 오른팔로 칼을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빅터 자즈와 함께 할리들의 앞을 가로막는다.

메가폰을 잡은 것은 기예의 여성 감독 캐시 얀, 마고와 이안 외에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로지·페레즈, 저니 스몰렛, 엘라 제이 바스코 등이 출연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