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컴백, 홈메이트 첫 싱글 '자나깨나' 오늘 공개…'레드벨벳' 조이 피처링

기사입력 : 2020.05.20 10:18 (최종수정 2020.05.20 10:18)
가수 크러쉬가 20일 오후 6시 첫번째 홈메니드 싱글 '자나깨나'를 공개바한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가수 크러쉬가 20일 오후 6시 첫번째 홈메니드 싱글 '자나깨나'를 공개바한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가수 크러쉬가 신곡 '자나깨나'로 5개월 만에 컴백한다.

크러쉬는 20일9오늘) 오후 6시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인 '자나깨나'를 공개한다.

신곡 '자나깨나'는 코로나19로 인해 집 안에만 있는 것이 따분하고 답답해, 자나깨나 새로운 것을 보고 즐기고 싶다는 생각들을 담았다. 봄에 듣기 좋은 R&B-힙합 트랩 성향의 비트 위에 트렌디한 리듬을 얹은 곡이다.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Joy)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힘을 보탰다.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은 "봄날처럼 설레는 두 사람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하모니가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20일 밝혔다.

B급 감성의 트레일러로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같은 시간에 공개된다. 홈메이트 싱글이라는 이름에 맞게 뮤직비디오도 크러쉬의 집에서 촬영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크러쉬의 두 번째 정규앨범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되는 곡이다. 크러쉬는 앞으로도 '홈메이드' 시리즈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크러쉬는 '자나깨나' 발매를 기념해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