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현대홈쇼핑, 소음 적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가 판매

기사입력 : 2020-07-04 00:00

center
현대홈쇼핑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시즌 2'를 5일 편성한다.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여름 냉방 가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창문형 에어컨' 특별전을 기획 방송한다.

현대홈쇼핑은 5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3회 특집 편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전 10시, 오후 4시 10분, 오후 7시 25분에 각각 진행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시즌 2'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실질 소음을 반(41㏈)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초절전 인버터 타입을 적용해 전력 소모량도 30% 줄였다. 방송 중 구매객에게 제공되는 일시불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하면 4만 원 할인돼 67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세코 에어컨은 지난해 현대홈쇼핑에서 첫 론칭 이후 판매량 1만8000여 대, 누적 주문액 75억 원을 기록한 인기 상품이다. 올해에도 제품 성능을 개선한 시즌 2 제품을 지난 4월 론칭했는데, 현재까지 약 2만5000여 대가 팔리며 주문 금액 175억 원을 달성했다.

이 제품은 실외기가 없어 설치 과정이 간편한 데다 크기도 작아 놀이방·서재 등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회사는 특정 회사 상품 방송을 하루에 두 번 이상 방송하는 경우는 삼성·LG 등 대형 업체를 제외하면 없을 정도로 이례적인 편성이라고 설명했다.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1부 방송에서는 파세코 안산 공장과 라이브 이원 생중계를 진행해 방송에 현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고객은 배송받을 상품의 조립부터 포장까지 전 생산 공정을 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예년보다 극심한 폭염이 예보되면서 창문형 에어컨 등 냉방 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방송 중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