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지지 하디드 딸 출산, 아이 아빠 제인 말릭 "아기 알게 된 것 감사"

기사입력 : 2020-09-25 00:15

center
슈퍼 모델 지지 하디드가 24일 지난 주말 딸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사진=지지 하디드 인스타그램 캡처
슈퍼 모델 지지 하디드가 딸을 출산했다.

미국 매체 '폭스 비즈니스'는 24일(현지 시간) "25세의 슈퍼 모델지지 하디드와 그룹 '원 디렉션' 출신 가수 제인 말릭(27)이 소셜 미디어에 별도의 게시물을 게재해 딸 출산 소식을 전했다"고 보도했다.

지지 하디드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의 가녀린 손이 말릭의 엄지손가락을 감싼 흑백 사진에 "우리 딸이 지난 주말에 지구에서 우리와 함께 했다. 그녀는 이미 우리의 세상을 바꾸었다. 그래서 사랑에 빠졌다"라는 캡션을 달아 딸의 탄생을 알렸다.

제인 말릭 또한 같은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왼손으로 아기의 손가락을 잡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건강하고 예쁜 우리 딸이 여기에 있다. 내가 지금 느끼는 것을 말로 표현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 같다"며 출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내가 이 작은 아이를 얼마나 사랑하는 지를 느끼는 것은 나의 이해를 넘어서는 것이다. 아기를 알게 된 것을 감사드리며 내 딸이라고 부르는 것이 자랑스럽다. 그리고 우리가 함께 하게 된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감격했다.

center
사진=지지 하디드 인스타그램 캡처

지난달 지지 하디드는 만삭의 D 라인 화보를 게재해 출산 임박을 알렸다.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릭은 2015년부터 28개월 동안 교제했으며 2018년 결별했다. 만남과 결별을 반복하던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재결합해 이번에 첫 딸을 품에 안았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