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생활용품업계 소식(25일)] 생활공작소·크린랲·이딸라·콜만

기사입력 : 2020-09-25 11:33

center
생활공작소가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하루에 동시 진행한다. 사진=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동시 실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추석 명절 준비 용품과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25일 동시에 진행한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상품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활공작소는 주방세제(4L) 2개 세트를 기존가 대비 33% 저렴한 9900원에, 일회용 수세미(60매) 2개입을 기존가 대비 25% 할인한 8900원에 판매한다. 물걸레 청소포와 정전기 청소포는 선착순 1000개 한정으로 살 수 있다. 손 소독제와 핸드워시도 각각 50%, 28% 할인가에 제공된다.

생활공작소는 이날 낮 12시부터 1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잼라이브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 추석 선물 세트를 위주로 기획됐다. 핸드워시 선물세트와 주방용품 선물세트를 각각 1만 7900원에 내놓는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라이브 방송은 고객이 명절 준비를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밤 12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생활공작소 내일 도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크린랲, 추석 맞아 미미월드와 공동 판촉 행사 전개

center
크린랲은 다음 달 20일까지 완구기업 미미월드와 공동으로 판촉 행사를 연다. 사진은 행사 기간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하이퍼맥스 건전지. 사진=크린랲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은 이달 30일부터 10월 20일까지 완구기업 ‘미미월드’와 공동 판촉 행사를 벌인다.

크린랲은 추석 선물로 미미월드 인기 장난감과 ‘하이퍼맥스’ 건전지를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육아와 홈스쿨링이 일상이 되고 추석 시즌까지 겹치면서 장난감‧건전지 수요가 많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크린랲은 10월 3일까지 서울‧경기 지역의 토이저러스 21개 매장에서 ‘미미노트북’과 ‘미미핸드백’ 시연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장난감을 산 고객에게는 해당 기기에 사용 가능한 하이퍼맥스 AAA 건전지 1세트(10개입)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미미월드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행사가 진행된다. 10월 7일부터 20일까지 ‘똘똘이 간식 프라이’ ‘유모차 타는 아기 강아지 포미&아기 고양이 냥이’ ‘초성로봇’ 등 신상 장난감을 구매하면 하이퍼맥스 AAA 또는 AA 건전지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딸라, 2020 가을 테이블웨어 컬렉션 2종 출시

center
이딸라는 신규 테이블웨어 컬렉션 2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떼에마 허니. 사진=이딸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는 가을을 맞아 테이블웨어 컬렉션인 ‘떼에마 허니’와 ‘이딸라X미나 페르호넨’을 출시했다.

떼에마 허니는 ‘컬러만이 유일하게 필요한 장식’이라는 디자이너의 철학이 반영된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품이다.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접시 4종과 볼, 머그잔으로 구성됐다.

이딸라X미나 페르호넨은 ‘매일의 삶에 밝고 행복함을 가져다주는 작은 일상용품 모음집’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세라믹‧유리 소재의 6개 제품이다. 이딸라는 오는 연말 토트백, 파우치, 키링 등 직물 소재의 제품들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떼에마 허니와 이딸라X미나 페르호넨 신제품은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콜만, 유기농 100% 순면 뷰티패드 체험단 모집

center
콜만은 오는 10월 4일까지 '유기농 100% 순면 뷰티패드'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콜만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콜만’은 자사 제품인 ‘유기농 100% 순면 뷰티패드’(이하 뷰티패드) 체험단을 모집한다.

콜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4일까지 총 30명의 뷰티패드(70매) 본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알렸다. 체험단으로 선발된 이는 제품을 써본 후 홈페이지에 상품 후기를 작성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콜만은 우수 리뷰어 2명을 선정해 콜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2만 원권 쿠폰을 증정한다.

뷰티패드는 자극 없이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인 프리미엄 화장용 솜으로 국제유기농섬유기구(GOTS)의 인증을 받았다. 재배 시 농약이나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제조 과정에서 화학 처리를 하지 않은 무염소표백 유기농 순면으로, 화학 성분 걱정이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