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코로나19 막아 줄 '면역력' 선물하세요"

기사입력 : 2020-09-25 16:03

center
일동후디스가 올 추석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하이뮨 선물세트’.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추석 시즌을 맞아 근력 강화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25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올 상반기 출시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 있게 밸런스를 맞췄으며 체내에서 만들어 지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2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500mg을 부원료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하이뮨 분말 스틱’ 10포 2팩과 섭취 편의성을 위한 하이뮨 보틀로 구성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중요한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신진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등 8대 기능성 영양소를 배합해 다양한 영양소를 한번에 보충할 수 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더해 장 기능 저하를 겪는 중장년층의 장 건강과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 1일 1회 섭취 권장량인 하이뮨 스틱 2포 분량에는 삶은 계란 3개와 동일한 18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마운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다면 올해는 단백질 보충제가 좋은 대안이 될 것 같다”며 “추석 시즌을 앞두고 특별 구성한 하이뮨 선물세트를 통해 근력 강화나 고른 영양 섭취가 필요한 부모님은 물론이며 조카나 주변 지인의 성장과 면역을 위한 건강 아이템으로 마음을 전하며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