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쿠팡, 'LG 윙' 이커머스 단독 사전예약 받는다…20만 원 카드 할인

기사입력 : 2020-09-29 10:11



center
쿠팡이 LG 윙을 이커머스 중 단독으로 사전예약을 받는다. 사진=쿠팡

쿠팡이 29일 오전 11시부터 LG전자의 신제품 LG Wing(LG 윙) 사전예약을 이커머스 중 단독으로 진행한다.

쿠팡은 단독 사전예약 기간 20만 원 카드 즉시 할인을 선보인다. 현대, 국민, 농협, 삼성, 신한 카드사 결제 고객은 89만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10월 4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 고객 중 쿠팡의 멤버십인 로켓와우 회원은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수령 가능하다.

LG 윙 신제품 출시에 맞춰 10월 31일까지 메인스크린과 세컨드 스크린 파손시 액정수리 비용 70% 할인쿠폰 (2년 보증)을 제공한다. 구매 후 'LG 스마트 월드' 앱에서 기프트팩을 신청하면 된다. 쿠팡에서는 추가로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만의 편리한 중고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온라인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이커머스의 사전예약 혜택의 각광을 받고 있다. 쿠팡은 지난해에도 '갤럭시 워치 언더아머 에디션' 등을 이커머스 중 단독으로 사전예약을 받은 적 있다. 쿠팡은 자급제폰(통신사를 거치지 않고 판매하는 공기계)과 함께 비대면으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로켓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자급제폰으로만 진행된다.

신제품 LG 윙은 두 개의 스크린으로 더 편리하고 자유로운 멀티테스킹이 가능해졌다. FHD+ 올레드 전면 스크린과 3.9인치의 세컨드 스크린을 돌려서 사용하는 스위블 모드 멀티 앱 기능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스마트폰을 활용해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세계 최초로 짐벌 모션 카메라 기능을 적용했다. 후면 카메라와 전면 팝업 카메라를 동시에 사용하는 듀얼 레코딩 기능도 새롭게 탑재했다.

LG 윙은 일루젼 스카이, 오로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메모리는 8㎇에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지원해 용량을 최대 2TB까지 늘릴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LG전자와 손잡고 쿠팡에서 이커머스 단독으로 LG 윙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쿠팡은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로켓배송으로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고객에게 배송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