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생활용품업계 소식(22일)] 다이슨·락앤락·오드리선·생활공작소

기사입력 : 2020-10-22 15:26

다이슨코리아,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다이슨 홈’ 최초 입점

center
다이슨코리아는 자사 최초의 체험형 공간인 '다이슨 홈'을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선보였다. 사진=다이슨코리아


다이슨코리아(이하 다이슨)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2층에 체험 공간인 ‘다이슨 홈(Dyson Home)’을 최초로 마련했다.

다이슨 홈은 다이슨의 공기 역학, 청소 성능, 조명‧모발 과학 등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실제 집과 유사하게 꾸며진 ▲주방 ▲거실 ▲침실 ▲공부방 ▲드레스룸 ▲놀이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전담 직원 상주해 공간별로 쓰임에 맞는 다이슨 제품을 소개하고 사용 방법을 안내한다.

체험 후 즉석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에어랩 스타일러’ 등ㅜ퍼스널 케어 제품의 경우에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본관의 7층 다이슨 매장에서 살 수 있다.

락앤락,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개최

center
락앤락은 오는 11월 4일까지 2000여 품목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벌인다. 사진=락앤락


㈜락앤락(이하 락앤락)은 오는 11월 4일까지 ‘2020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벌인다.

메가세일은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판촉 행사로 일 년에 두 번 열린다. 이번 하반기에는 20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행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올해 6월 출시와 동시에 히트 상품으로 등극한 ‘진공쌀통’을 포함해 쿡웨어 ‘살롱 시리즈’, 유리밀폐용기 ‘탑클라스’ ‘바로한끼 시리즈’, 발효 특허기술이 적용된 ‘숨 쉬는 스테인리스 김치통’ 등이 있다.

오드리선, ‘마켓컬리’ 브랜드숍 입점

center
오드리선은 '베어스 흑진주미세모 칫솔' 등 대표 상품을 마켓컬리에서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오드리선


오드리선은 마켓컬리 브랜드숍에 공식 입점하며 유통망을 확대했다.

오드리선 측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자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다양하게 확충하고 혜택도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드리선은 마켓컬리 진출 기념으로 ‘단독모음전’을 개최해 TCF 더블코어 생리대, 베어드 칫솔 시리즈, 100% 유기농 순면 화장 솜, 여성청결제 등을 오는 27일까지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생활공작소, ‘라텍스 고무장갑 밴드형’ 출시

center
생활공작소는 '라텍스 고무장갑 밴드형'을 신상품으로 내놨다. 사진=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는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게 해 줄게 라텍스 고무장갑 밴드형(이하 라텍스 고무장갑 밴드형)’을 출시했다.

라텍스 고무장갑 밴드형은 기본형 제품에서 길이를 5㎝ 늘여 37㎝(소형)‧38㎝(중형) 2종으로 제작된 상품이다. ‘고무장갑은 빨간색’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회색‧베이지색으로 만들어졌다.

상단에 2단 밴딩 처리가 돼 있어 장갑 내부에 물이 튀지 않고 잘 흘러내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손바닥 부분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돼 있어 깨지기 쉬운 접시를 닦거나 물기가 많은 욕실을 청소할 때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인조 고무 대신 100% 말레이시아산 천연 라텍스를 활용해 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