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비밀의 남자' 34회 DL입성 강은탁, 엄현경 전격 지원

기사입력 : 2020-10-27 12:11

center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34회에는 DL그룹 입사에 성공한 유민혁(강은탁)이 한유정(엄현경)을 전격 지원한다. 사진=KBS 2TV '비밀의 남자' 34회 예고 영상 캡처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 34회에는 강 검사(이병훈 분)를 밀어내고 DL그룹에 입성한 유민혁(이태풍, 강은탁 분)이 블랙컨슈머 때문에 곤경에 처한 한유정(엄현경 분)을 전격적으로 지원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비밀의 남자' 3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주화연(김희정 분)과 강 검사를 이간질시킨 민혁은 모친 이경혜(양미경 분)의 뺑소니 사건 진범을 찾기 위해 DL그룹의 법률팀장 자리로 가게 된다.

극 초반 유민혁이 이태풍인줄 모르는 유정은 5년 전 자취를 감춘 이태풍을 계속 찾아다닌다. 전단지를 들고 나간 유정은 "태풍 오빠 봤다는 사람에게 전화가 와서 만나기로 했어. 우리 태풍오빠 찾을 수 있을 것 같아"라고 가족들에게 알린다.

태풍을 찾아다니는 유정의 모습을 유민혁이 숨어서 지켜봐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DL그룹 법무팀장으로 입성한 유민혁은 주화연 남편인 차우석(홍일권 분) 회장과 그녀의 심복 구천수(이정용 분) 비서실장과 인사를 나눈다.

유민혁은 "새로 오신 법무팀장시죠?"라며 인사를 건네는 구천수를 보고 뭔가 의혹을 품기 시작한다.

차서준(이시강 분)은 자신의 추천으로 DL에 입사한 민혁을 찾아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민혁의 DL입사를 필사적으로 막았던 한유라(이채영 분)는 '유민혁이 결국 DL로 들어왔다고'라며 그를 경계한다.

유라는 "이제 어쩔 수 없긴 한데, 왜 이렇게 거슬리고 찜찜하지"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다.

두 얼굴 유라를 알고 있는 차미리(김윤경 분)는 올케 주화연에게 "유라가 착하고 싹싹해요?"라는 질문을 한다.

유라 실체를 아직 모르는 주화연은 시누이 차미리에게 "왜요. 고모는 그렇게 생각 안 해요?"라며 의아해한다. 유라에게 입막음용 명품 백을 선물받은 차미리는 "언니 그게"라며 말을 아낀다.

DL그룹 법률팀에서 일하는 민혁은 매장에서 행패를 부린 블랙컨슈머 고소사건을 맡게 되며, 유정을 도와준다.

앞서 고객 갑질에 시달렸던 유정은 블랙컨슈머 때문에 또다시 곤경에 처한다. 속옷까지 챙겨달라며 갑질했던 고객이 또 유정을 찾아와 난동을 부린 것. 블랙컨슈머는 유정를 매장 바닥으로 밀쳐 넘어 뜨린 뒤 머리를 손가락으로 치며 어서 말해봐라고 갑질을 일삼고 윤수희는 난처해한다.

그 순간 민혁이 의류 매장으로 들어와 "그만 하십시요"라며 블랙컨슈머를 제지한다.

민혁의 도움으로 일어선 유정은 "법무팀장님이 여긴 어떻게…"라며 고마워한다.

말미에 민혁과 포장마차를 가게 된 유정은 "정말 태풍 오빠랑 닮았다"라며 가까이 다가가 "팀장님. 태풍 오빠 맞죠?"라며 그의 얼굴을 쓰다듬는다.

민혁이 동호(민우, 서우진 분)를 몰래 키우면서 자신만을 기다리는 유정에게 언제 정체를 밝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비밀의 남자'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