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출시 기념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 전개

기사입력 : 2020-10-28 16:34

center
코웨이가 '아이콘 정수기' 출시를 기념한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아이콘 정수기(CHP-7201N)' 출시를 기념해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콘 정수기는 순간 냉각 방식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서를 없애 크기와 소음을 줄인 제품이다. 특히 국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 인증 마크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하며 저소음 기술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아이콘 정수기는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 주는 것은 물론 온수 추출 등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한다.

코웨이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1월까지 아이콘 정수기를 렌털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개월 렌털료 면제와 함께 매월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년(85개월) 이상 코웨이 정수기를 사용 중인 멤버십 고객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렌털 할 수 있다. 코웨이는 기존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를 신제품으로 교체 시 신규 등록비를 면제하고 매월 렌탈료를 10% 할인한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운영팀장은 "코웨이의 혁신 기술을 집약한 아이콘 정수기가 슬림해진 사이즈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아이콘 정수기가 가져온 주방의 혁신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