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레노버, 신형 ‘씽크센터 M’ 시리즈, ‘레노버 V’ 시리즈 출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20-11-05 12:18

center
한국레노버는 가 기업용 데스크탑 라인업 ‘씽크센터 M’ 시리즈, ‘레노버 V’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옥션과 G마켓에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레노버가 새로 출시한 씽크센터 M 시리즈, 레노버 V 시리즈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기업용 데스크탑이다.

레노버는 씽크센터 M 시리즈, 레노버 V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옥션과 G마켓에서 통합 기획전을 실시, 제품 구매 시 기본 메모리 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하는 메모리 더블업 이벤트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또 레노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씽크센터 M75N 구매 시 128GB SSD를 추가 장착할 수 있다. 씽크센터 M70Q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선풍기를 제공하며, 포토 리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베사(VESA) 마운트 키트를 추가 제공한다. 씽크센터 M70T, M70S 구매 시 마우스 패드를 받을 수 있다. 레노버 V50T, V50S, V35S 구매 고객에게는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을 무료 제공한다.

씽크센터 M 시리즈는 고객이 업무 환경과 수행 작업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폼팩터로 구성돼 있다. 타워형 데스크탑 대비 96%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타이니(Tiny) 데스크탑인 씽크센터 M70Q, M80Q, M90Q는 공간 활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타워형 대비 50% 슬림한 외관이지만 타워형 CPU를 탑재한 소형(SFF) 데스크탑 라인업으로 씽크센터 M70S, M80S, M90S가 출시됐다. 타

워형 데스크탑 씽크센터 M70T, M80T, M90T는 그래픽 디자인 및 고해상도 영상 작업을 발열 없이 원활하게 진행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타이니 데스크탑의 1/3에 불과한 초소형 데스크탑인 씽크센터 M75N은 라이젠 저전력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한 손 안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유연하게 사용 가능하다.

소규모 사업자를 위해 출시된 레노버 V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AMD 라이젠 5 프로세서를 탑재한 레노버 V35s와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레노버 V50s는 소형 데스크탑 제품이다. 인텔 10세대 i9 프로세서로 고사양 작업 생산성을 극대화한 타워형 데스크탑 레노버 V50T 또한 신규 출시됐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다양한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씽크센터 M 시리즈, 레노버 V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업무 환경이 변화하고 있는 만큼, 레노버는 다양한 폼팩터의 데스크탑 출시를 통해 고객의 업무 환경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