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1 (목)

수빈 교통사고, 4중 추돌 "건강 최우선, 향후 일정 조율"

기사입력 : 2020-11-18 10:13

center
그룹 달샤벳 출신 가수 겸 배우 수빈이 17일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진=이미지나인컴즈 제공
그룹 '달샤벳' 출신 가수 겸 배우 수빈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17일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에 따르면, 수빈은 이날 오후 중부내륙 고속도로 연풍터널에서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다.

수빈은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면서 수빈은 병원에서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수빈은 지방 촬영을 마치고 같은 날 오후에 예정돼 있던 종합편성채널 MBN '미쓰백' 녹화를 위해 서울로 올라오다 사고를 당했다. 현재 경찰이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 중이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수빈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해 향후 일정을 조율할 예정"이라면서 "검사결과에 따라 당분간 일부 스케줄이 조정될 수 있다. 병원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현재 수빈은 '미쓰백' 촬영 중이다. 또 예능 프로그램 '나야나' 등에도 출연 중이다. 달샤벳에서 메인 보컬로 활동했던 수빈은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혀 2013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특별출연했으며 2019년 SBS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 진애영 역으로 열연했다. 수빈은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위시유'를 통해 연기자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