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뽕숭아학당' 임영웅x영탁x이찬원x장민호, 레전드 무대 소환 '스페셜 가을 특집'

기사입력 : 2020-11-18 17:24

center
18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의 레전드 무대를 다시 볼 수 있다. 사진=TV 조선 제공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의 레전드 무대를 '뽕숭아학당'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다.

18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스페셜 가을 특집'으로 첫 방송 이후 트롯맨 F4가 정통 트롯부터 발라드, 댄스 가요 등 장르를 불문하고 흥과 끼를 아낌없이 분출했던 열광적인 무대들을 총정리해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트롯맨 F4 열창의 진수를 볼 수 있는 정통 트롯 무대부터 김연자-주현미-설운도-조영남-송창식-백지영-조성모 레전드들과의 듀엣, 애절하고 애틋한 심정을 고스란히 전달한 사랑 특집 무대까지, 뽕심을 제대로 저격했던 하이라이트들을 한데 모았다.

특히 레전드 김연자를 감동시켰던 임영웅의 '진정인가요', 명불허전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낸 영탁의 '여자여자여자', 절절한 감성을 자아냈던 이찬원의 '꽃', 넘치는 리듬감과 흥으로 레전드 설운도의 마음을 사로잡은 장민호의 '추억 속으로' 등 단 한 번 보기에는 아쉬웠던 소장각 무대들이 모두 소환된다.

아울러 '뽕숭아학당'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역대급 무대들도 모두 공개된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발라드 여제' 백지영과 임영웅의 '잊지 말아요', 조영남과 이찬원의 '딜라일라', 세대를 뛰어넘는 선후배간 조화로운 하모니를 보여준 송창식과 영탁의 '담배 가게 아가씨' 등 '뽕숭아학당'을 방문했던 레전드들과 트롯맨 F4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들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영탁의 '또 다시 사랑', 장민호의 '수은등'에 이르기까지 '귀 호강' 무대가 줄줄이 펼쳐진다. 이 외에도 트롯맨 F4 목소리로 가득 채운 30곡이 넘는 노래가 쏟아질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뽕숭아학당' 방송 초반부터 지금까지 본인들의 색깔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활약을 압축해낸 특집"이라며 "'뽕숭아학당'의 역사와 추억이 담긴 트롯맨 F4의 무대들을 통해 그때의 웃음과 감동을 다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청했다.

가을밤을 물들일 트롯맨 F4의 스페셜한 무대는 1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