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1 (목)

[글로벌-엔터 24] 클로이 모레츠 주연 캐스팅 ‘실사+애니메이션’ 영화 ‘톰 앤 제리’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 2020-11-19 00:01

center
클로이 모레츠가 주연으로 출연한 ‘실사+애니메이션’ 하이브리드 영화 ‘톰 앤 제리’ 예고편 한 장면.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판 ‘톰 앤 제리’의 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이 작품의 무대는 대통령, 교황, 왕 등 슈퍼 VIP들이 머물기도 했던 뉴욕의 전통 있는 고급 호텔이다. ‘세기의 결혼식’을 담당하게 된 웨딩 플래너 케일라(클로이 모레츠)는 호텔에 정착한 쥐인 ‘제리’의 퇴치도 명받는다. 그래서 케일라는 고양이 ‘톰’을 쓰기로 한다.

전 세계에서 오랜 사랑을 받아온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이번 작품에서도 물론 톰과 제리의 코믹한 쫓고 쫓기는 전쟁이 발발한다. 예고편에서는 케일라의 발밑에서 장난스러운 추격전이 전개되면서 케일라가 당황하고 있는 장면도. 케일라를 연기한 클로이는 두 마리의 동물 캐릭터와의 공동 출연에 대해 “거기에 아무도 없는 상태에서 연기하는 것은 큰 도전이었다. 톰은 이름이 붙은 태그가 달린 막대였고 제리는 작은 모형이었다”고 피플지에 말했다.

그러면서도 “상대가 없는 가운데 즉흥 연기를 하거나 애니메이터와 함께 할 수 있는 일의 한계를 끌어올려 작품을 만들어낸다는 게 정말 즐거웠다”며 만족스러워했다. 감독은 ‘판타스틱 4’ 시리즈의 팀 스토리, 캐스트는 클로이 외에도 마이클 페냐, 롭 딜레이니, 켄 정, 콜린 조스트 등이다. 이 작품은 2021년 3월 5일 전미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