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누가 뭐래도' 29회 나혜미, 친부 서태화 외도 충격에 쓰러져…최웅, 나혜미 흑기사

기사입력 : 2020-11-19 10:59

center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 29회에는 친부 김원태(서태화) 외도 사실을 알고 충격 받은 김보라)나혜미)가 만취한 채 쓰러진 것을 강대로(최웅)가 발견한다. 사진=KBS 1TV 누가 뭐래도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극본 고봉황, 연출 성준해) 29회에는 김보라(나혜미 분)가 친부 김원태(서태화 분)의 외도로 엄마 이해심(도지원 분)과 이혼했음을 알고 충격으로 만취한 가운데 강대로(최웅 분)가 쓰러진 보라를 발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누가 뭐래도' 2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보라는 부모의 이혼 사유가 친아빠 김원태의 외도 때문인지 확인하고 싶어 원태와 점심 약속을 잡는다.

극 초반 엄선한(이슬아 분) PD는 첫 촬영을 마친 나준수(정헌 분)와 연인 코스프레를 펼친다.

전화 통화를 한 엄선한이 "준수씨 끊어"라고 하는 모습을 본 막내 작가 이은비(장성윤 분)가 신아리(정민아 분)에게 "준수씨라고 했죠?"라며 엄 PD 뒷 담화를 한다. 이에 아리는 "왜 혀 짧은 소리를 해요?"라며 엄선한에게 돌직구를 날린다.

나승진(김승욱 분) 대표는 아들 나준수에게 엄선한과 결혼하라고 부추긴다. 나승진이 "집안 좋아. 학벌 좋아"라고 떠벌리자 과거 엄선한에게 차였던 나준수는 "전 엄 PD같은 스타일 딱 질색이에요"라며 선을 긋는다.

보라는 엄마 이해심에게 친부 김원태의 외도로 이혼했다는 말을 듣고 충격 받은 나머지 집을 나온다.

보라가 휘청거리고 걷는 모습을 본 반찬성(임투철 분)이 강대로(최웅 분)에게 셰어하우스 주인 이맹수(정한용 분)를 거론하며 "맹수 할아버지 손녀딸 아니에요?"라고 묻는다.

이에 보라가 걱정된 강대로는 반찬성에게 "난 여기 내릴 게"라며 차에서 내려달라고 말한다.

보라를 따라간 대로는 포장마차에서 만취한 채 쓰러져 있는 보라를 발견하고 "보라씨"라며 걱정한다.

한편, 김원태는 보라를 초대한 뒤 푸대접을 한 이지란(조미령 분)에게 "내 딸한테 그게 할 소리야"라며 말다툼을 한다. 이지란은 "내가 뭐 없는 말 지어냈어?"라고 받아친다.

신중한(김유석 분)은 의붓 딸 보라를 다독이기 위해 보라가 김원태를 만나는 시각에 방송국을 찾아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보라와 강대로가 연인으로 이어지는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하는 '누가 뭐래도'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