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사랑의 콜센타' 영탁, 테스형 완벽 소화 탁스형 등극…임영웅 장민호 등 '사서함 20호' 첫선

기사입력 : 2020-11-19 20:19

center
19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특별 알바생으로 출동한 강태관, 이대원, 황윤성, 김경민과 대결을 펼친다. 사진=TV조선 제공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TOP6가 특별 알바생으로 출동한 강태관, 이대원, 황윤성, 김경민과 명승부를 펼친다.

19일 방송되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3회에서는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싶다는 TOP6의 의지를 적극 반영한 '사랑의 콜센타-사서함 20호'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서함 20호'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추억의 향수를 자극하는 편지 속 사연을 TOP6가 직접 읽고 소개한다. 편지를 보낸 고객들에게는 전화연결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 공개방송 방청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새단장한 '사서함 20호' 첫 방송에는 가슴이 뻥 뚫리는 사이다 가창력의 소유자 영탁이 요즘 최고 화제곡이자 이슈인 나훈아의 '테스형!' 무대를 선사한다.

영탁의 신청곡으로 '테스형!'이 공개되자 TOP6 멤버들 또한 "오 드디어!"라고 한목소리로 기대감을 드러낸 가운데, 영탁은 '리듬 탁'다운 특유의 여유로움과 세련된 무대 매너로 '테스형!'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테스형!' 열창 직후 영탁은 '탁스형'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돼 영탁 스타일의 '테스형!' 무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욱이 '사서함 20호'는 '특별 알바생'들을 활용한 다양한 코너가 신설돼 색다르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미스터트롯' 출신의 젊은 트롯맨들로 구성된 '미스터T' 강태관-이대원-황윤성-김경민이 '특별 알바생'으로 등장해 새롭게 도입된 코너 속의 코너 '그림으로 말해요' 게임을 펼친다.

그림을 보고 노래 제목을 유추해 맞히는 '그림으로 말해요' 게임을 설명하자마자 임영웅은 "오케이, 승부욕 발동했어!"라고두 팔을 걷어붙인데 이어 뜻밖의 추리력을 발휘, '셜록 홈즈' 못지않은 '셜록 웅즈'의 탄생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TOP6가 고객들과 더 친근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사서함 20호'로 새단장을 감행, 새롭게 찾아온다"라는 말과 함께 "시청자들의 눈과 귀는 물론 배꼽까지 저격할 역대급 흥의 무대를 본방송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영탁 특유의 매력을 담은 테스형 무대와 TOP6와 특별 알바생이 펼치는 '그림으로 말해요' 게임은 1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 3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