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비밀의 남자' 49회 이시강, 이채영 모욕…강은탁x엄현경, 꽁냥꽁냥 데이트

기사입력 : 2020-11-23 11:51

center
23일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49회에는 민혁(강은탁)과 유정(엄현경)이 비밀 데이트를 이어가는 가운데, 차서준(이시강)은 한유라(이채영)와 이혼하기 위해 모욕감을 안기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2TV '비밀의 남자' 49회 예고 영상 캡처
23일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 49회에는 차서준(이시강 분)이 한유라(이채영 분)와 이혼하기 위해 유라에게 모욕감을 안기는 등 고군분투한다.

'비밀의 남자' 4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민혁(강은탁 분)은 이태풍이라고 정체를 고백한 유정과 비밀 데이트를 이어간다.

이날 차서준은 첫사랑인 한유정(엄현경 분)과 평소 의지해온 유민혁(이태풍, 강은탁 분)이 격 없이 친해진 것을 보고 신경 쓰기 시작한다.

먼저 민혁은 엄해수(최지영 분), 백민원(김중돈 분) 팀장 등 마켓팅 팀 일원이 함께 타고 있는 엘리베이터에서 유정에게 손으로 비밀 신호를 보내는 등 짜릿한 사내 데이트를 즐긴다.

엄해수가 "혹시 여자친구 있으세요?"라고 하자 민혁은 유정을 보며 "전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라고 답한다.

한편, 회사에서 남편 차서준이 쌍둥이 여동생 한유정을 위로하는 모습을 보고 온 한유라는 분노를 폭발시킨다. 가방을 집어던진 유라는 "서준씨 와이프는 나야. DL 며느리는 나 한유라고"라며 별러 긴장감을 자아낸다.

유정은 이를 따지는 한유라에게 "언니 서준이가 그렇게 좋아?"라고 되묻는다.

이후 유정은 동호(민우, 서우진 분)와 함께 민혁과 피크닉을 가는 등 데이트를 이어간다.

차서준은 민혁에게 "유정이랑 언제 그렇게 친해진 거야? 혹시 유정이가 좋아하는 사람 누군지 알아?"라고 민혁을 떠본다. 민혁은 서준이 유정을 거론하면서 자신을 떠보자 당황한다.

앞서 엄마 이경혜(양미경 분)의 살인 누명을 벗기기 위해 DL에 들어온 민혁은 유정에게 자신이 이태풍이라고 고백하면서도 당분간 정체를 아무에게 말하지 말아 달라고 부택했다.

한편, 서준은 유라와 이혼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유라의 기분을 상하게 한다.

서준은 자신의 친구들과의 모임에 유라를 불러내 무안을 준다. 더 나아가 여성 접대부가 있는 룸싸롱에 간 서준은 자신을 찾아온 유라에게 "나 원래 이런 사람이에요. 그럼 감당해봐요. DL며느리로 계속 살고 싶으면"이라며 모욕감을 안긴다.

유라는 시어머니 주화연(김희정 분)의 호출을 받고 집을 다시 찾은 친엄마 여숙자(김은수 분)를 보고 화풀이를 한다. 집 대문 앞에서 만난 여숙자에게 "지금 집에 들어갔다 왔어?"라고 고함을 지르던 유라는 인기척을 느끼자 재빨리 자리를 피한다.

이어 유라는 여숙자에게 "제발 딸을 위한다면 다시 찾아오지 마"라고 하소연한다.

말미에 자동차에 탄 유라는 운전대를 마구 치면서 "나한테 자존심도 없냐고 했죠? 결론내렸어요"라며 분노의 눈물을 흘려 서준을 향한 복수의 화신으로 돌변할 것임을 드러낸다.

서준은 유정이 유라 쌍둥이 동생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비밀의 남자'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