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금)

[가구업계 소식(27일)] 이케아코리아·시몬스침대·에이스침대·지누스·템퍼코리아

기사입력 : 2020-11-27 13:35



center
이케아 코리아는 최근 서울디자인재단과 자원순환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경란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왼쪽)와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 코리아 대표가 양해 각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서울디자인재단과 자원순환 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한 업무 협약을 최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속가능한 디자인과 자원 순환으로 많은 이들에게 더 나은 생활을 제공하겠다는 이케아 코리아와 서울디자인재단의 공통 가치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이케아 코리아와 서울디자인재단은 업무 협약에 기초해 ▲양 기관의 비전과 목표에 부합하는 사업의 국내외 산·관·학 협력 ▲양 기관의 공동 취지에 맞는 행사 개최와 사업 협력 ▲사람과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자원순환 사회를 만들기 위한 재활용 활동 지원 등에 뜻을 모았다.

첫 번째 협업 활동으로, 이케아 코리아는 ‘숲(SUP)공헌 수퍼백(SUPerbag)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디자인재단 산하 기관인 서울새활용플라자는 이케아 코리아로부터 받은 자투리 텍스타일과 패브릭 등의 새활용 소재로 업사이클 보조 가방인 ‘수퍼백’과 이케아 미술놀이 상품 등으로 구성된 ‘새활용꾸러미’를 제작해 250명의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center
시몬스 침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연말 선물을 선보인다. 사진=시몬스 침대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연말 선물로 제격인 제품들을 제안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꽃배달’ 배너에서 ‘가구‧DIY’를 선택하면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포켓스프링 베개’를 비롯한 시몬스 침대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구매 상품평 30자 이상 혹은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상품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center
에이스 침대는 오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에이스 침대


침대 브랜드 ‘에이스 침대’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 행사장에서 오는 30일까지 올해 사랑받은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벌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 시리즈와 함께 협탁과 서랍장 등 다채로운 룸세트 상품이 진열된다. 에이스 침대 광고 속 침대로 등장한 '루나토 Ⅲ'를 포함해 에이스 침대의 베스트셀러인 ‘오팔로(OPALO)’와 'BMA-1157'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에이스 침대는 브랜드위크에서 25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세사베개속통 세트, 53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1인용 스트레스리스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전용 러그와 가죽 클리너를 준다.

center
지누스는 27일 오후 8시 라이브방송을 열고 지누스 토퍼를 소개한다. 사진=지누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27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지누스 토퍼 활용법을 공개하고 토퍼 계열의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지누스는 이번 라이브방송에서 고객들과 지누스 토퍼에 대한 문의 사항에 대해 답변하는 Q&A 시간을 갖는다. 또 최근 새로 선보인 ‘지누스 그린티 메모리폼 4단 토퍼’와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 ‘젤 인퓨즈드 메모리폼 토퍼’ ‘젤 인퓨즈드 쿨토퍼’를 소개한다.

방송 시작 전 깜짝 행사도 연다. 지누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페이지에 접속해 지누스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거쳐(10명)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8일에는 지누스 주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최대 45% 할인하는 ‘지누스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지누스 제품을 사고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이에게 네이버페이 1000포인트를 준다.

center
템퍼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아울렛 클리어런스 위크'를 벌인다. 사진=템퍼코리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아울렛 매장에서 ‘아울렛 클리어런스 위크’를 연다.

아울렛 클리어런스 위크는 국내 주요 아울렛 3사인 롯데, 현대, 신세계에 입점한 전국 21곳의 템퍼 매장에서 진행되며, 주력 상품 판매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템퍼코리아는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템퍼 매트리스와 토퍼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매장 전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파는 행사도 클리어런스 위크 기간에 열린다. 여행용 세트, 침대용 등받이, 등받이 등도 30% 할인에 들어간다.

매트리스를 사면 템퍼코리아의 대표 기능성 베개인 ‘밀레니엄 베개’와 베갯잇을 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구매하면 방수커버와 매트커버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