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8 (월)

한국레노버, 카카오톡 채팅 상담 서비스 오픈…국내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기사입력 : 2020-12-07 10:20

center
[사진=한국레노버]
한국레노버가 카카오톡 채팅 상담 서비스를 공식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톡 채널 ‘레노버서비스’는 기존 고객들이 레노버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누리고, 레노버 브랜드 및 제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전문가를 통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상담 채널이다.

레노버서비스와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 QR코드를 통해 카카오톡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다. 보유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품의 시리얼 번호와 홈페이지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전문 상담원과 대화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 ‘친구’ 탭에서 ‘레노버서비스’를 검색해 상담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다. ‘레노버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한다.

김윤호 한국레노버 대표는 “일반 및 기업 고객 모두가 프리미엄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전방위에 걸쳐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그 일환으로 사용자에게 가장 친숙한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활용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불필요한 탐색 질문 단계를 과감하게 줄여 상담원과 효율적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