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3 (수)

효성인포메이션, 미드레인지 타겟 'VSP E' 시리즈 라인업 확장

기사입력 : 2020-12-15 15:27

center
VSP E 시리즈[사진=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성능 NVMe 올플래시 어레이인 ‘VSP(Virtual Storage Platform) E’ 시리즈 라인업 확장과 HNAS 솔루션 제품군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통해 미드레인지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 따르면 NVMe 미드레인지 올플래시 모델인 VSP E590 및 E790 제품 출시를 통해 고성능의 NVMe 스토리지를 활용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모든 규모의 고객에게 엔터프라이즈급 기능과 이점을 제공하며 인공지능, 고성능 컴퓨팅 및 에지 컴퓨팅 아키텍처와 관련된 새로운 데이터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충분한 기능을 제공한다.

신규 출시된 제품은 빠른 설치에서 자동화된 프로비저닝 및 지능형 성능 관리에 이르기까지 구현 및 운영의 모든 측면을 단순화하도록 설계된 지능형 내장형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다.

실시간에 가까운 스토리지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을 제공하며, 대규모 배포를 계획하고 워크플로우 및 오케스트레이션 자동화에 대한 더 많은 제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고급 관리 소프트웨어인 Ops Center와 호환도 가능하다.

VSP E590 및 E790은 통합 데이터 보호 및 복제 데이터 관리 기능을 통해, 동급 최고의 성능과 새로운 수준의 단순성을 구현하여 일상적인 데이터 관리를 보호하고 단순화하는 2U 플랫폼이다.

데이터 감소 및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하이엔드 스토리지인 VSP 5000 시리즈와 동일한 SVOS RF 운영 체제를 활용하고, AI 기반 ADR (Advanced Data Reduction)은 용량 효율성을 높여 고객이 제한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는 “VSP E 시리즈는 업계 최고의 기능과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통해 미드레인지 스토리지에 대한 기준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권과 경제성을 제공한다”며 “고객이 비즈니스 관리에 집중하고 인프라 관리 부담을 완화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다”고 말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