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3 (수)

[글로벌-Biz24] 삼성전자, 내달 21일 갤럭시 버즈 프로 공개…단계별 노이즈캔슬링 기능 탑재

기사입력 : 2020-12-22 11:19

center
갤럭시 버즈 프로 렌더링 이미지. 사진=Isan Agarwal(@ishanagarwal24)
삼성전자가 다음달 21일 갤럭시 버즈 프로를 공개할 것이라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기즈모차이나는 22일 IT전문 트위터리안 Isan Agarwal(@ishanagarwal24)의 트윗을 인용해 내년 공개될 갤럭시 버즈 프로에는 단계별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 소리 조절 기능을 탑재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갤럭시 버즈 프로는 11단계로 노이즈캔슬링을 할 수 있고 주변 소리도 조절할 수 있다. 다만 앱을 통해 이를 조절하는지 이어버드에서 직접 조절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 밖에 주변에서 소리를 감지하면 자동으로 주변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는 외부의 소리를 들을 때 재생을 일시정지할 필요가 없다.

에어팟 프로에도 포함된 헤드 트래킹을 지원해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만 이를 지원하는 콘텐츠에서만 해당 기능이 작동될 것이라고 이 매체는 전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팬텀 실버, 팬텀 블랙, 바이올렛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