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8 (월)

'뽕숭아학당' 임영웅, 수염 자가격리 일상 공개…장민호, 쿡방 도전…톱6, X마스 파티

기사입력 : 2020-12-23 00:59

center
3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31회에는 코로나 확진 후 자가격리에 들어간 임영웅과 장민호, 영탁의 집콕라이프가 그려진다. 사진=TV 조선 '뽕숭아학당' 영상 캡처
트롯 가수 임영웅과 영탁, 장민호 등이 자가격리 중 집콕라이프를 공개한다.

23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31회에는 지난 1일 이찬원의 코로나 확진 후 자가격리에 들어간 임영웅과 장민호, 영탁의 집콕라이프가 그려진다.

막내 삐약이 정동원의 안내로 전해진 임영웅 근황은 수염을 덥수룩하게 기른 모습으로 평소 세련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겼다.

임영웅은 "(면도를 안하면) 한 번도 안 자르면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길러 보려고 한다"고 밝혔다고. 자가격리 12일이 지난 임영웅은 코밑에 거뭇한 수염이 가득해 ‘로빈슨 웅루소’의 모습을 보였다.

또 임영웅은 집안에서의 무료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신발에 그림을 그리고 꾸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스텀 신발을 제작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장민호는 격리기간 중 나홀로 쿡방에 도전했다.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처음 집을 공개했던 장민호는 밥솥조차 사용할 줄 모르던 요리 초보 '요린이'였지만 일취월장한 요리사의 면모를 보였다는 전언이다.

또 평소 작곡을 즐겨하던 영탁은 자가격리 중 '홈 프로듀서'로 변신, 음악 작업에 몰입해 '작곡돌'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자가격리를 마치고 복귀한 임영웅과 영탁, 장민호를 비롯해 톱6가 모두 모여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다. 김희재, 정동원까지 모두 모인 톱6는 파티 분위기가 물씬 풍기도록 공간을 꾸미고 샴페인과 케이크를 준비하는 등 '미리 메리크리스마스'를 보낼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을 비롯한 톱6는 자가격리를 마치고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에 복귀했고, 지난 21일에는 '미스트롯2' 녹화에 마스터로 참여했다.

톱6의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은 23일 밤 10시 '뽕숭아학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