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8 (월)

BTS 지민·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음악선물

기사입력 : 2020-12-25 19:25

center
방탄소년단 'Dynamite' Holiday Remix 갈무리.사진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BTS)의 지민과 뷔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음악 선물을 안겼다.

지민은 24일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노래인 자작곡 '크리스마스 러브'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러브(Christmas love) 오래도록 넌 내 마음에 남아줘" 등의 노랫말이 사랑이 충만하게 느껴지고 듣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노래다.

지민은 해당 곡에 대해 "제가 기억하는 어릴 적 추억 중 제가 좋아하는 눈이 펑펑 내리는 장면을 처음 보았을 때의 감정을 담아서 노래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우리는 성장하면서 어렸을 적을 참 많이 그리워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게 지금 상황이든 아니든 철없고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우리들을 많이 기억하고 그때로 돌아가고 싶어한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뷔도 25일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R&B 곡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를 선보였다.

뷔와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픽보이가 함께 프로듀싱하고 피처링에도 참여했다.

일렉 기타 연주 위에 두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전해주는 R&B 곡이다. 이번 곡에서 두 사람은 작사, 작곡 등 전반적인 제작에 함께 참여해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뷔는 "올해가 멈춰진 시간처럼 느껴지고, 또 연말이 다가올수록 불안함과 우울함이 커진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오늘만큼은 여러분의 마음에 하얀 꽃이 내려와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와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