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5 (금)

[글로벌-엔터 24] 초호화 캐스팅 화제 맥케이 감독 신작 영화 ‘돈 룩 업’에 크리스 에반스도 참여

기사입력 : 2020-12-28 00:09

center
아담 맥케이 감독의 넷플릭스 신작 영화 ‘돈 룩 업(Don't Look Up)’에 합류하는 크리스 에반스.

‘바이스’ ‘허슬러’ ‘북 스마트’의 아담 맥케이 감독의 호화 캐스트들이 총결집한 넷플릭스 신작영화 ‘돈 룩 업(Don't Look Up)’에 ‘어벤져스’ 시리즈의 크리스 에반스도 합류한다고 미국 영화 전문매체 ‘데드라인’이 보도했다.

맥케이 감독·각본의 이번 신작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메릴 스트립, 케이트 블란쳇, 조나 힐, 티모시 샬라메, 아리아나 그란데, 히메시 파텔, 매튜 페리, 토메르 시슬레, 키드 커디 등이 출연한다. 삼류 천문학자 두 명이 지구로 접근하는 소행성을 발견하고 인류가 멸망 위기에 있다고 발표하기 위해 각 언론사를 뛰어다니지만, 누구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코미디물이 될 것이란 전망이다. 현재 보스턴에서 촬영이 진행되고 있으며 2021년 전달이 예정되어 있다.

크리스 에반스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앤서니 & 조 루소 형제가 감독, 제작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그레이 맨’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이 작품은 작가 마크 그리니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 암살자 ‘그레이 맨’ 시리즈를 영화화하는 액션 스릴러로, 에반스는 라이언 고슬링과 함께 주연을 맡았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