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5 (금)

[글로벌-엔터 24] 브래드 피트 제작 코리 핀리 감독 신작 SF코미디 영화 티파니 해디쉬 캐스팅

기사입력 : 2021-01-18 00:07

center
브래드 피트 회사 플랜B와 안나푸르나 픽처스가 제작하는 신작 SF 코미디 ’랜드스케이프 위드 인비져블 핸드‘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티파니 해디쉬.
브래드 피트의 제작사 플랜B와 안나푸르나 픽처스가 제작하는 신작 SF에 인기 코미디 여배우 티파니 해디쉬(배드 트립)가 주인공을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 영화 전문매체 ’데드라인‘에 의하면 신작은 작가 M.T. 앤더슨의 소설 ’랜드스케이프 위드 인비져블 핸드(Landscape with Invisible Hand)‘를 영화화하는 것으로, 에미상을 수상한 텔레비전 영화 ’배드 에듀케이션‘(휴 잭맨 & 앨리슨 재니 출연)으로 알려진 코리 핀리가 감독과 각본을 맡는다.

2017년 출간돼 평단의 극찬을 받은 원작은 외계인에 의해 점유된 가까운 미래의 지구가 무대. 외계인이 개발한 인력감축 기술로 노동시장과 세계 경제가 붕괴되자 한 틴에이저 커플이 빠른 시일 내에 돈을 벌기 위해 자신들의 일상을 흥미진진한 외계인들에게 중계한다. 커플의 사이는 험악해지지만 두 사람은 가족을 지탱할 돈을 얻기 위해 연인관계를 계속할 수밖에 없다는 줄거리.

영화 ’디스트릭트 9‘과 ’트루먼 쇼‘를 떠올리게 하는 작품으로 2017년 플랜B와 안나푸르나가 원작의 영화화 권을 따내 미국 MGM에 기획을 가져왔다. 신작 ’랜드스케이프 위드 인비져블 핸드‘는 MGM의 합작회사 유나이티드 아티스츠 릴리싱이 전미 배급을 맡는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