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4 (금)

"샤넬 클러치 득템 기회"…CJ온스타일, 론칭 기념 '래플 온스타일' 진행

기사입력 : 2021-05-04 19:12

center
CJ온스타일이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래플 온스타일' 행사를 연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브랜드 론칭 기념 첫 행사 ‘래플 온스타일’을 론칭 당일 10일부터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명품 브랜드 초특가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래플(추첨) 방식 행사이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하루 한 번씩 응모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CJ오쇼핑이 5월 10일에 론칭하는 새로운 통합 브랜드의 이름이다.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T커머스(CJ오쇼핑 플러스)의 각 명칭을 통합한다.

래플 온스타일 프로모션은 추첨 방식 이벤트로 10일부터 31일까지 오전 10시 모바일 앱에서 매일 응모 가능하며, 다음날 오전 10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CJ온스타일 앱 래플 온스타일 기획전에서 이벤트를 응모하면서 전날 행사 당첨 여부까지 확인 가능하다. 당첨 고객은 발표 당일 자정까지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96% 할인된 가격에 경품 구매 가능하다.

래플 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 론칭 기념행사인 만큼 하이엔드급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샤넬·에르메스·구찌·루이비통·버버리·고야드 등의 명품 패션 아이템부터 발뮤다 청소기·루이스폴센 조명기·바이타믹스 블렌더·유라 커피머신 등 고급 생활 아이템까지 각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로 래플 상품을 구성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 이용 혜택을 높이기 위해, 5월 10일 론칭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12일 3일 동안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행사 대상 카드(신한, KB, 삼성)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 금액을(최대 20만 원) 즉시 할인해 준다. 10~31일 사이에 모바일 앱에서 CJ온스타일 TV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면(총 30만 원 이상) 멀티 그릴 쿠커를 증정한다. ‘2만 원 쿠폰팩x브랜드 특집’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며, 모바일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2만 원 상당 쿠폰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안목 있는 상품과 브랜드를 통해 최적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은 행사 상품 또한 일반 쇼핑몰에서는 찾기 힘든 취향 상품과 브랜드 중에 엄선할 계획이다"면서 "론칭 이후 예정된 다양한 모바일 앱 행사는 매출 상승보다도 고객 만족감을 높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향으로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